프로그램 '라운드업리그'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5-07-21 18:18본문
네이버가 지난 17일 경기 성남시 1784에서 개최한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라운드업리그'에 참여한 1기브랜드20곳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네이버 제공 네이버가 사업 확장기 또는 글로벌 진출을 앞둔브랜드들의 새로운 사업 도약을 지원하고 육성하기.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서 열린 피콰드로 순회 행사에 참석한 배우 정성일 <사진출처 : 피콰드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브랜드피콰드로가 지난 18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4층 공식 스토어에서 순회브랜드행사의 마지막 여정을 마무리.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국내 주요 호텔들이 앞다퉈 K뷰티브랜드와 협업에 나서면서 ‘호텔 속 K뷰티’가 새로운 마케팅 기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호텔 이용객 상당수가 외국인이어서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해외 홍보가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호텔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헤어케어브랜드탐즈(TAMZ)는 21일 방송인 홍진경을브랜드공식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탐즈는 단순히 기능 중심의 제품을 넘어 사용자의 감각.
ⓒ농심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브랜드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네이버는 자체 상품 경쟁력과 철학을 가진브랜드가 투자 유치를 통해 사업 규모를 더 확대.
이번 수주회는 기존 LF 본사에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
전남 나주축산농협(조합장 나상필)이 프리미엄 한우브랜드‘나주 들애찬 한우’를 공식 출시했다.
나상필 조합장(오른쪽 네번째부터), 제해중 NH농협 전남 나주시지부장, 장무강 전남농협본부 축산사업단장 등 행사 참석자들이 ‘나주 들애찬 한우’의 출범을 응원.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브랜드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농심은 새로운브랜드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이번 행사는 서울, 대구, 판교에 자리 잡은 29CM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 ‘이구갤러리’에서 동시에 열린다.
- 이전글해운대호빠 ✅️O1O.5892.6942✅️ 서면호빠 25.07.21
- 다음글메이저사이트 [룰라보증.com / 가입코드 9000] 롤 경기 토토 25.07.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